카테고리 없음

심심할때 할만한것 추천


명절이나 주말 연휴에 약속이 없으면 심심하고 무료한데요. 사실 찾아보면 할거는 많은데 여러가지 제약으로 하고 싶은데도 못할수 있는 상황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저도 그래서 무엇을 하면 덜 지루한지 찾던중에 제가 생각했을때 심심할때 할만한것들을 추천해드릴까 하는데요. 개개인마다 심심할때마다 하는 방법들이 많겠지만 제가 주로하는 것들도 참고하셔서 한번씩 해보신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저는 평소에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어머니께서 시켜서 요리를 하거나 새로운 레시피보면 한번 따라해보고 싶어서 자주 하는 편입니다. 심심할때 정말 복잡하고 어려운 요리들만 골라서 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할때 있습니다.



그 다음은 아이쇼핑인데요. 평소에 화장품이나 관심있었던 물건들을 검색하면 쇼핑하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무료함을 때울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그 다음은 스마트폰 게임인데요. 자신이 평소에 하던 게임이 있거나 무료로 다운할수있는 게임들을 다운받아서 해보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순위가 높게 랭크되어 있을수록 인기가 좋으니 참고하시구요.

 


심심할때 할만한것 중에 하나가 바로 웹툰보기인데요. 저는 보던 웹툰 말고 완결된 웹툰이나 그전에 있었던 웹툰 정주행을 하면서 시간을 때우기도 합니다. 평소 시간이 없어서 하는일이 바빠서 놓쳤던 것을 한번에 보는 편이기도 한데요 은근히 시간이 잘가더라구요.



그리고 sns인데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앱을 저는 친구들 소식들만 보는 편인데요. 아니면 웃긴 동영상이나 궁금한거 보다보면 어느새 한시간 두시간 지나더라구요.



그리고 평소에 유투브도 구독을 하는데요. 보고싶은 아니면 보고있는 뷰티유투버들의 영상을 보다보면 심심할때 할만한것 중에 하나인거 같습니다.



사실 지극히 개인적인 제 주관으로 포스팅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이런 방법들도 있다 참고만 하시면 될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