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에 해당되는 글 6건

카테고리 없음

까마중 효능 [베스트]


사람들은 갖가지 영양소를 찾아서 그리고 내 몸에 더 많은 영양성분을 그리고 더 많은 좋은 음식과 더 맛있는 음식을 먹기위해서 찾고계실거에요, 오늘은 그 여러가지 식품들 중 까마중이라는 식품에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과연 까마중 효능 궁금하죠? 어떤 효과때문에 이렇게 많은분들이 그토록 찾는지 알아볼께요.



이번시간에는 까마중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 이는 시골에서 쉽게볼 수 있는 아주 흔한 열매중 하나입니다, 우리몸에는 정말 좋다고 알려져 있기도 하곤하죠. 그렇다면 까마중 효능에대해 소개드릴께요.



먼저 이뇨작용에 매우 뛰어난 효능이 있다합니다. 신장의 기능을 강화해주기도 하면서 동시에 방광의 기능을 강화해준다고 하네요. 그렇기때문에 평소 배뇨가 어려운분들께서는 아주 좋은 효과를 받아보실 수 있을꺼에요. 열매를 그대로 먹어도 된다네요.



그리고 이어서 두번쨰는 타박상을 입은 경우에도 좋다고 합니다. 까마중은 종기와 그리고 어혈을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는데, 열매와 줄기 잎을 찧어서 환부에 발라준다면 효과를 받아볼 수 있을듯 합니다.



그리고 피부가 가려운 경우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해요. 잎과 줄기로써 즙을 낸다음 피부염이 돋는 환부에 혹은 가려움이 심한부위를 씻어주면 가려움을 완화해줄 수 있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 가장 인기가 많은 효과중 하나입니다. 바로 항암작용인데 말이죠. 안토시아닌의 성분이 블루베리보다 약 50배 가량 많게 포함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까마중을 꾸준히 섭취해주는것이 좋으며 잎을 끓여드시면 효과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이처럼 오늘은 까마중 효능에대해서 소개드렸습니다. 여러모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열매이기 때문에 많은분들에게 좋을듯한 내용이 아닌가 싶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올크레딧 무료신용조회 이용해보기


은행에 돈을 빌리기 위해서도 본인의 신용등급이 좋지 못하면 지장이 있지 않습니까? 뿐만 아니라 본인의 신용등급을 미리 알아두면 자기 신용관리도 할 수 있고 참 좋을꺼에요. 하지만 신용등급 조회만으로도 등급이 하락 될수도 있어서 꺼리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 않나요? 또 자기 신용등급 조회를 하는데 돈을 부과하면서 해야하는지에 의문으로 오늘은 신용조회해도 신용등급 하락이 없는 올크레딧 신용조회와 관련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크레딧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무료신용조회를 해볼수가 있겠습니다. 메인홈페이지에 보시면 내 신용등급조회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회원이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로그인을 하시면 되구요. 비회원인 경우에는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겠어요.




로그인을 하시고 메인화면에 돌아가셔서 오른쪽 하단을 보게되면 빨간박스로 표시해둔 전국민 신용조회를 하시면 올크레딧 신용조회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 나의 신용이 괜찮은지 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신용정보를 이용해서 제공된 내역도 확인할수가 있겠습니다.



전국민 정보 열람하기를 누르시면 더 다양한 정보를 아실수 있는데요. 전국민 신용조회는 신청후에는 횟수에 관계없이 24시간 내에만 재조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올크레딧 무료신용조회를 해보았는데요. 신용정보와 관련해서 더욱 다양한것을 보고싶으시다면 종합관리서비스를 통해서 등급관리를 해보면 되겠습니다. 나중에 급하게 돈을 빌려야하는 상황이 오거나 여러상황에 신용 쓰임이 많으니 지금부터라도 관리를 해보도록 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현대자동차 7월 구매혜택, 판매조건 정리


안녕하세요. 매달 초에 여러 자동차 회사에서 구매혜택과 판매조건에 대해서 알려주는데요. 7월 초에도 어김없이 현대자동차 7월 구매혜택과 현대자동차 7월 판매조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볼까 합니다. 지난달인 현대자동차 6월 혜택에 비해서 얼마나 달라졌는지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7월 구매혜택을 살펴보니 액센트는 40만 또는 10만 + 선수율 FREE 2.9% 에 세이브 오토 20만이고 역시 인기 많은 차종인 아반떼AD는 혜택이 없네요. 그 외에 벨로스터와 i30는 혜택이 같은걸로 나오네요.





쏘나타는 yf 빼고 LF, 하이브리드 등 현대자동차 7월 구매혜택을 한번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그랜저가 출시된지 30주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랜저와 그랜저 하이브리드 역시 현대자동차 7월 판매조건이 다양한것으로 나오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그랜저인 경우 2015 그랜저 7% 또는 36개월 (선수율 20%) 48개월 (선수율 25%) 60개월(선수율30%) 무이자/ 그랜저 사양조정모델 80만원 할인 또는 선수율 FREE 2.9%의 판매조건이 보입니다.





투싼은 구형모델에 한정해서 5% 할인과 30만원 세이브오토가 되고 싼타페 더 프라임도 역시 현대자동차 7월 판매조건에 해당되는것을 볼수 있고 나머지 포터나 스타렉스, 맥스크루즈는 이번달에는 해당사항이 없는걸로 나오네요.

카테고리 없음

이니스프리 7월 세일 참고


잠시 잠깐 외출을 하고 돌아와도 온몸이 끈적거리는 것이 불쾌지수가 여간 높은게 아닌데요. 항상 건강 조심하시면서 오늘 제가 알려드릴 정보는 이니스프리 7월 세일에 관련한 내용입니다. 여러 로드샵 화장품 회사에서는 다양하게 매월 이벤트와 세일을 하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순한 성분이 많아서 좋아하는 화장품 회사인 이니스프리 7월 세일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니스프리는 매월 중순 쯤에 항상 세일을 시작하는데요. 이번 세일기간은 둘째주 아님 셋째줏 금,토요일에 진행할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하지만 온라인으로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들이 많으니 살펴볼께요. 



이니스프리 온라인 전용으로 두피 케어 라인인데요.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오프라인에서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진액 캡슐 팩 5 + 5 세일도 하는데요. 1인 5배수 구입 수량 제한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다음은 화산송이 모공 타이트닝에 관련된 내용인데요. 화산송이 무스 마스크 구매시 화산송이 쿨링 마스크도 1 : 1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 너무나도 인기가 많은 마이쿠션 역시 리필 + 케이스 구입시 케이스 증정을 하니 참고를 하시길 바랄게요.



 그 외에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다양한 내용을 상세하게 볼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쌍용자동차 7월 구매혜택 소개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구매하고 싶은데 조금 저렴한 자동차를 선택하려고 했어요. 그러다가 쌍용자동차의 티볼리가 마음에 들어서 쌍용자동차 7월 구매혜택을 알아보았는데요. 티볼리 외에도 다양한 차종의 7월 구매혜택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쌍용자동차 7월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쌍용자동차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차종은 티볼리인 것 같은데요. 티볼리, 티볼리 에어 이렇게 있어서 어떤 차종을 선택해야 할지 너무 고민이 되더라구요.



쌍용자동차 7월 구매혜택 중에서 체어맨은 기본혜택이 2가지가 있어요. 재구매혜택을 보면 200만원이 있는데, 체어맨에서 체어맨을 재구매하면 300만원 입니다.



티볼리의 7월 구매혜택에는 다양하게 있는데요. 재구매 혜택으로는 10만원이 있고, 오토카드 생할인으로 30만원 or 15만원 + 스마트멤버쉽이 있어요.



티볼리 에어도 재구매 혜택으로 10만원이 있고, 고객사랑 프로그램으로 당사차량 폐차 후 구입고객 30만원 지원이 있고, 7년 이상 경과차량 보유고객 20만원 지원 등이 있습니다.



코란도C는 재구매혜택 2대째 10만원 / 3대째 30만원 / 4대째 50만원이 있고, 오토카드 생할인으로 50만원이 있어요.



렉스톤은 일시불 및 정상할부 : 개별소비세 100만원 지원이나 36개월 무이자 할부 : 선수금 15% 이상 가능이나 1-2-3 초이스 저리 할부 등이 있어요.



쌍용자동차 7월 구매혜택 중 투리스모는 RV 차종 보유고객 20만원이나 공무원, 교사, 군인/군무원 10만원과 사업자20만원, 다자녀 부모 10만원이 있어요.



코란도 스포츠의 기본혜택을 보면 일시불 및 정상할부 : 5년/10만 Km 무상보증 또는 20만원 지원이나 오토카드 생할인 30만원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1 2
블로그 이미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