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정주부 소액대출 내용


안녕하세요. 현재 주부로 생활을 하는 분들 중에서 돈이 필요한데, 배우자에게 알리고 싶지 않고 혼자 해결을 원하는 분들이 계세요. 그래서 다양한 상품을 알아보시는데, 조건이 까다롭기 때문에 쉽게 이용을 못하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요즘에는 주부를 위한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가 되고 있어요.





바로 SBI에서 가정주부 소액대출이 있더라구요. 주부분들을 위한 상품으로 배우자가 세대주면 됩니다.



다른 상품과는 다르게 만 22세 이상이고, 국내 거주 중인 내국인이면서 주민등록초본상 배우자가 있으면 돼요.





100만원부터 1,000만원까지 마련이 가능하고, 연 17.9%~27.9%로 적용됩니다. 금액에 따라서 3년까지와 5년까지가 있어요.



이때 다양한 수수료가 있는데 어느 하나라도 발생하지 않고, 인지세 역시 없습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이 있고, 우대를 적용받으려면 추가 서류가 있으니 참고바랄게요.



연 17.9%~27.9%로 적용이 되고, 만약 밀리는 경우에는 약정에 +12%p로 최대 27.9%가 됩니다.





신청을 원하는 분들은 먼저 본인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돼요.



그리고 다양한 약관에 동의를 하면 되는데요. 정말 많은 종류가 있으니 설명을 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