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imei 조회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중고로 아이폰을 구매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분실된 휴대폰을 주워서 판매를 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확인을 하는 것이 좋아요. imei 번호를 통해서 분실된 폰인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이때 아이폰을 통해서 찾을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애플제품인 아이폰을 공기계로 구매하고 개통을 해서 이용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확인을 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폰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설정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일반을 찾아서 클릭하면 됩니다.





일반을 선택하면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는데요. 아이폰 imei 조회를 위해서 정보를 찾아 클릭해요.



그럼 정보들이 있고,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블루투스와 imei 번호가 있어요. 다른 방법도 있어요.





역시 기본 앱인 전화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키패드를 눌러 *#06#을 입력하면 돼요. 위의 사진에서 #을 누르면 바로 나옵니다.



위의 사진처럼 *#06#을 누르는 순간 아이폰 imei 조회가 되었습니다.





아니면 구매할때 아이폰이 들어있는 상자 아래에서 찾아도 가능하고, 아이튠즈, 유심 칩을 꼽는 트레이서도 찾을 수 있어요.



아이폰7과 7 플러스가 출시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공기계를 구매하기 전에 아이폰 imei 조회를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