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에 해당되는 글 24건

카테고리 없음

코코넛오일 효능 알아보기


요즘 화장품에 코코넛오일을 넣은 종류들이 많은 것 같아요. 거기에 식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알아보니 우리 몸에서 어떤 효능을 하는지 보니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쉽게 구할 수 있으니 식용이나 피부를 위해서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피부 중에서도 여드림이 있고, 뾰루지나 멍이 있는 분들이 그 부위에 바르면 효과를 볼 수 있어요.



고체와 액체로 나뉘어져 있는데, 어떤 상태와는 상관없이 바르거나 먹어도 상관없이 효능이 있어요.





처음에는 오일인데, 계속 굳기 때문에 고체로 변하는데 다시 따뜻하게 해준다면 액체로 변하기 때문에 상관없어요.



코코넛오일 효능으로는 우리 몸에 있는 나쁜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어 혈앤순환에 도움이 돼요.





그래서 평소에 수족냉증이나 부종이 있는 분들에게 좋고, 심장질환도 예방할 수 있는 효과가 있어요.



우리 몸에 바이러스가 침입한 경우 항바이러스를 만들고, 독소를 배출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요즘에는 날이 추워 감기게 걸리지 않게 조심해야하는데,코코넛오일 효능으로 면역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너무 오랫동안 앉아있으면 장이 안좋아져 변비나, 치질 등의 증상이 있는데, 이런 증상을 없애는데 좋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가정주부 소액대출 내용


안녕하세요. 현재 주부로 생활을 하는 분들 중에서 돈이 필요한데, 배우자에게 알리고 싶지 않고 혼자 해결을 원하는 분들이 계세요. 그래서 다양한 상품을 알아보시는데, 조건이 까다롭기 때문에 쉽게 이용을 못하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요즘에는 주부를 위한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가 되고 있어요.





바로 SBI에서 가정주부 소액대출이 있더라구요. 주부분들을 위한 상품으로 배우자가 세대주면 됩니다.



다른 상품과는 다르게 만 22세 이상이고, 국내 거주 중인 내국인이면서 주민등록초본상 배우자가 있으면 돼요.





100만원부터 1,000만원까지 마련이 가능하고, 연 17.9%~27.9%로 적용됩니다. 금액에 따라서 3년까지와 5년까지가 있어요.



이때 다양한 수수료가 있는데 어느 하나라도 발생하지 않고, 인지세 역시 없습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이 있고, 우대를 적용받으려면 추가 서류가 있으니 참고바랄게요.



연 17.9%~27.9%로 적용이 되고, 만약 밀리는 경우에는 약정에 +12%p로 최대 27.9%가 됩니다.





신청을 원하는 분들은 먼저 본인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돼요.



그리고 다양한 약관에 동의를 하면 되는데요. 정말 많은 종류가 있으니 설명을 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카테고리 없음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 참고


본인의 기본적인 인적 사항을 증명해야하는 경우가 있어요. 보통 본인확인을 위해서 많이 사용이 되고, 어떤 기관을 방문하지 않아도 돼요. 집에서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발급할때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어서 여러분들께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 대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을 검색한 뒤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그럼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야 하는데요. 간단하게 통합설치 다운로드를 후 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페이지가 넘어가요.





메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했다면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위해서 발급하기에서 가족관계증명서를 합니다.



그리고 공인인증서가 있는 사람의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입력을 했다면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한다고 체크를 한 후 조회를 해주시면 돼요.





위에서 알려드린대로 이때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합니다. 선택 후 암호를 입력해주세요.



부, 모, 배우자, 자녀, 등록기준지 중에서 한 가지 정보를 입력한 뒤 조회를 해줍니다.





그리고 본인과의 관계를 선택하고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을 위해서 정보가 맞는지 확인하면 돼요.



마지막으로 증명서 종류에서 가족관계증명서를 선택해 원하는 부수를 입력하고, 공개신청과 신청사유를 선택해 발급신청을 하면 돼요.

카테고리 없음

달래 효능 7가지 정리


안녕하세요. 냉이와 함께 봄나물로 잘 알려진 달래는 나물을 무쳐서 먹거나 된장찌개에 넣어서 끓여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약간의 매콤함과 함께 봄내음이 나는 달래는 열량이 낮아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고 봄철 춘공증을 예방해주는데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달래 효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달래 효능 첫번째는 체내 나트륨을 배출시켜준다고 하는데요. 이는 칼륨이 풍부해서 평소 자극적인 식습관을 먹는 분들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비타민과 칼슘이 풍부해 피로회복에 좋은데요. 또 몸의 면역력을 강화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약간의 매콤함은 달래 속 알리신 성분으로 인해서라고 하는데요. 이는 평소 몸이 차가워 수족냉증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좋고 소염작용이 뛰어나서 염증이나 타박상을 완화해준다고 합니다.



알카리성 식품으로 칼슘이 풍부하고 철분 역시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평소 생리주기가 불규칙하거나 자궁에 이상이 생겨서 출혈이 잇을 때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비타민C 성분이 들어 있는 달래 효능으로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피부 속에 콜라겐 합성을 도와서 독소를 배출하고 세포의 재생을 도와서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스트레스나 다른 여러 주변요인으로 인해서 숙면을 못취하거나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달래를 섭취하면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신경을 안정시켜주고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어 불면증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봄철 대표적인 나물로 봄에 생기는 춘곤증을 예방해준다고 하는데요. 특유의 매운맛인 알리신 성분과 비타민, 무기질 성분으로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춘곤증 예방에도 특효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달래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특히 콜레스테롤이 많은 육류와 함께 섭취를 하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어 궁합이 잘 맞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카테고리 없음

검정쌀효능, 흑미 효능 소개


흑미라 불리는 검정쌀은 콜레스테롤 개선에 정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네요. 오늘은 이 검정쌀효능에 대해 소개를 드리도록 할테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흑미 효능은 매일 섭취한다면 인체의 조절 기능을 개선하며 또한 면역력을 향상에 좋아 노화방지 그리고 각종 질병예방에 좋아요.



이어서 콜레스테롤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뛰어나 성인병 예방에 정말 좋은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검정쌀효능으로는 셀라늄성분이 풍부하여 각종 암예방에 좋은 효과를 보인다고 하네요.



이어서 성장기 어린이들이 섭취를 한다면 각종 영양분들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흑미 효능은 비타민B, E등의 영양소들이 충분히 함유되어 있기때문에 각종 건강식품으로 이용이 많이 된다네요.



게다가 암세포를 제거하며 또한 이와함께 위궤양 치료에도 좋은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흑미 효능에 대해서 소개드리는 시간이였습니다. 평소 흰쌀밥만 드시지 마시고 흑미를 섞어드셔보도록 하세요 ~ 

1 2 3 4 5
블로그 이미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