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에 해당되는 글 13건

카테고리 없음

 

시중은행을 통해서도 모바일 대출 쉬운곳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우리은행의 위비모바일 상품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드릴텐데요.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모바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의 발급이 가능한 고객 중 신용등급이 1~7등급에 해당하며 우리은행의 심사기준을 충족할때 최저 연 5.9%대부터 최고 연 9.5%대로 최대 1천만원까지의 금액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또한 12개월, 24개월, 36개월까지 12개월단위로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우대혜택까지 적용이 되는데요.

최고 연 0.30%까지 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원리금균등분할방식으로 거치기간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다음은 하나은행의 이지페이론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상품의 경우 제출서류 없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소액상품으로,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을때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세히보면 신용카드 보유중이며, 한국신용정보원에 카드보유가 반영되어야 하고, 최대 3백만원까지 분할상환 및 통장방식으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거래 상품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 상품들 중 오늘 소개드리려하는 상품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용대출 입니다.

최대 1억5천만원까지의 금액을 단 5분 이내로 거래가 완료가 된다면 어떤기분일까요?

 

 

 

특히나 마이너스통장의 경우 필요할때만 사용하고 이자는 사용한 만큼에 대해서만 발생하기때문에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신청절차는 우선 조회 후 재직과 소득정보를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입력을 통해서 자동적으로 확인합니다.

그런다음 모바일 계약서를 작성하고 게약서 작성이 완료되면 실행됩니다.

 

 

 

가입은 우량 신용등급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며, 재직기간 6개월 이상 및 연소득 3천만원 이상일때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1억 5천만원까지의 금액을 1년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만기 전 연장신청을 할 수 있고 심사결과에 따라서 1년 단위로 최장 10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최저 3%대부터 최고 6%대까지의 저렴한 금리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용대출입니다.

신청도 간편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기때문에 부담스럽지 않은 상품이네요.

카테고리 없음

 

시중은행을 통해서 많은 전세자금의 유동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1금융권의 은행을 통해서 자금융통을 하게되면 비교적 저렴하다는 이유로 인해서 많은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조건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도록 할께요.

 

 

 

신청조건을 보면 현직장기준 12개월 이상 재직하여야하며, 공인중개업소를 통해 임대차계약을 체결하고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계약금으로 지급한 성인의 세대주여야 합니다.

 

 

임대차 계약서상 임차보증금액의 최대 80% 범위 내에서 2억2천2백만원까지의 지원이 가능하며 임대차계약 종료일 이내에서 1년 이상 2년 이내동안 만기일시방식으로 거래진행이 가능합니다.

 

 

 

신청시 대상주택은 아파트와 연립주택 및 다세대주택과 주거용 오피스텔을 대상으로하며, 공동임차인의 경우 대출취급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신청시기 및 희망일을 지정할 수 있는데요.

임대차계약서상 입주일 및 주민등록전입일 중 빠른날짜로부터 3개월 이내 신청하며 신청일을 포함해 잔금을 치르는 날까지 41일 이전부터 11영업일 전까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은 최저 3.32%대라는 저렴한 이율로 이용을 할 수 있어요.

 

 

 

신청시에는 스크래핑 방식으로 신청자는 별도 준비해야할 서류가 없으며, 필요시에는 혼인관게증명서, 청업장 혹은 예식장 계약서 등을 제출해야하며, 전입 후에는 신규 후 1개월 이내 전입 완료된 주민등록등본을 은행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1금융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사잇돌I 와 2금융권인 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사잇돌II 상품으로 나뉘는데요.

오늘은 사잇돌2 대출 자격에 대해서 안내드리도록 할테니 조건에 충족한다면 충분히 고려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먼저 표준사잇돌부터 알아보도록 할께요.

신용등급 1~8등급의 기준으로 근로소득 및 사업소득과 연금소득이 있는경우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근로소득은 5개월 이상 재직 및 연소득 1천2백만원 이상, 사업소득은 현재 4개월 이상 사업소득이 6백만원 이상일때 해당됩니다.

 

또한 연금소득자는 1회 이상 수령자로 연금소득이 연 6백만원 이상이어야하며 개인당 최대 2천만원까지의 금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60개월까지이며 보증기간 이내에서 이용기간이 결정되며, 매월 원(리)금균등분할방식으로 거치기간 설정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중도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기때문에 이용기간 내 언제라도 원금을 납부하게되면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이자의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간편 및 소액 사잇돌2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준사잇돌상품과 다르게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신청조건은 표준사잇돌2와 동일하게 근로소득, 사업소득, 연금소득이 일정기간 이상이여야하며 신용등급 조건 역시 1~8등급을 기준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용금액은 최대 3백만원까지이며 역시 보증한도 이내에서 금액이 발생됩니다.

 

 

최대 18개월까지 기간설정을 할 수 있으며, 역시 매월 원(리)금균등분할방식으로 거치기간 설정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채무자의 보증한도 잔여와 관계없이 1건으로 제한되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잇돌2 대출 자격에 대해서 안내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sbi저축은행 바빌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 첫번쨰 상품은 중금리 바빌론이라는 상품입니다.

직장인을 대상으로하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신청대상은 직장인으로 만 23세 ~ 60세까지의 내국인이며, 100만원부터 1억원까지의 금액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연 5.9% ~ 18.9%까지의 이율이 부과됩니다.

단, 이때에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청시에는 신분증사본과 재직 및 소득확인서류를 각각 1부씩 제출해야 합니다.

 

 

 

다음은 일반 직장인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 또는 직장 그리고 어느곳에서든지 무보증과 무방문으로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직장인론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청대상은 직장인이며 급여소득자와 군인, 공무원과 정부투자기관종사자가 대상이 됩니다.

그리고 만 20세 이상이여야 하며 100만원부터 5천만원까지의 금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5.9% ~ 23.9%까지의 이율이 발생하며 역시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적용됩니다.

 

신청시 서류 역시 위의 중금리바빌론과 동일하게 신분증사본과 재직 및 소득서류를 각각 1부씩 제출해야 합니다.

이렇게 오늘 sbi저축은행 바빌론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았는데요.

여러 상품이 있기때문에 비교를 통해서 혹은 상담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는 최적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 2 3
블로그 이미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