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에 해당되는 글 4건

카테고리 없음

 

돈이 급하게 필요할때 비상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300만원 대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비상금으로 카카오뱅크 비상금상품이 있는데요.

 

300만원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소액 마이너스 상품으로 최저 연 3.14%가 적용되고 신청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1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현금이 필요할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휴대폰을 사용해 본인인증을하면 등급확인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계좌에서 바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가 있다면 카드를 사용해서도 ATM에서 출금하거나 온라인, 오프라인 결제를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등급이 1등급~8등급에 해당이되면 조건에 해당되는데 만 19세 이상 내국인으로 아래 기준을 모두 만족해야합니다.

 

 

 

마이너스통장으로 원할때마다 계좌에서 꺼내서 사용할 수 있는데 최소 50만원부터 300만원까지 범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간은 1년으로 만기되기전에 연장이 가능하고 1년단위로 연장할 수 있어요. 모바일 상품이기때문에 365일 신청이 가능합니다.

 

 

3.14%~15.00%가 등급에따라 적용되는데 기간중에는 정해진게 변하지 않고 1년 연장할때마다 변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직업이 따로 없는 무직인 상태라면 금융상품을 이용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무직자소액대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금융권에서도 무직자소액대출이 있는데요. 1금융권 중에 우리은행 상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우리 비상금이라는 상품인데요.

 

직업과 소득과는 상관없이 통신정보를 활용해서 실행할 수 있는 신개념 상품이라고합니다. 통신등급을 활용하기때문에 무직도 가능합니다.

 

 

먼저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제공이되는데 등급이 1등급~6등급 사이인 skt, kt, lg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신청가능합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고 기간은 1년입니다. 상환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처음에 정한 범위 안에서 자유롭게 갚아가면서 만기가되면 전액을 갚으면 됩니다.

 

 

 

갱신도 가능한데 금액을 전액을 갚거나 영업점, 인터넷, 스마트뱅킹을 통해 해지의사를 표시하면 해지가 가능합니다.

 

 

기한을 연장하고 싶을경우에도 영업점, 위비뱅크를 통해 연장이 가능합니다.

 

 

 

통신등급이란 통신회사가 가지고있는 정보를 사용해서 평가할 수 있게 만든 등급입니다. 이용시 참고해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할부에 비해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현대캐피탈 자동차리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리스를 이용하게되면 월 납입금이 좀더 저렴합니다.

 

 

투싼을 기준으로했을때 왼쪽은 월 39만원의 금액과 부대비용이 282만원이 추가로 필요한데 오른쪽의 경우에는 월 25만원만 필요하고 부대비용은 들어가지 않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렌트카의 경우 하, 허, 호 번호판이라 티가나는데 일반 번호판을 이용하기때문에 편리합니다. 이용기간내 자동차세 월 납입금에 포함되서 부대비용을 대납해줍니다. 과태료의 경우 별도로 청구됩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리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살펴보면 맞춤견적을 내고나서 핸드폰 인증을통해 계약가능여부를 확인하게됩니다. 계약신청을하고 정보를 입력하고나면 선수금을 가상계좌로 입금하고난뒤 3일안에 차를 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시 필요한 금액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고 시점에 따라서 적용된다고합니다. 상품설명서를 먼저 확인하신뒤 이용해주세요.

 

 

 

맞춤견적을 확인할 수 있는곳도 있는데 신청하려는 차량을 선택하고 모델과 옵션을 확인한뒤에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주소를 작성하고 계약정보를확인한뒤 진행하면됩니다.

카테고리 없음

인터넷을 통해서 금융상품을 신청할 경우 빠르고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대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조회로는 등급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해요. 6.9%~19.9% 정도 범위안에서 최대 1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할 필요없이 무서류로 가능하기때문에 설명을 읽어보고 신청해주세요.

 

 

 

취급대상을 보면 직장인, 주부, 개인사업자 등으로 나눠지는데 고객 맞춤형을 보게되면 고객에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다르게 있다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기간은 1년~5년입니다.

 

신용카드보유자, 부동산소유자, 전세자금 등으로도 이용가능한데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대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는데요.

 

 

 

신용카드 실적이나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납부조회로 개인당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25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계좌로 신청즉시 금액을 받을 수 있는 송금식으로 진행된다고해요.

 

 


12.0%~19.9%가 등급별로 적용되고 중도수수료가 기간에따라 적용되기때문에 확인해야합니다. 그리고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입니다.

 

 

필요한 서류를 살펴보면 신분증, 공인인증서, 전자 신청서가 필요합니다. 인터넷에서 상담신청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고 신청버튼을 누르면 신규로 신청이 가능해요.

 

 

 

신청시 확인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먼저 본인확인후에 필수정보를 입력한고나서 신청을 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1
블로그 이미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