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터넷을 통해서 금융상품을 신청할 경우 빠르고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대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조회로는 등급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해요. 6.9%~19.9% 정도 범위안에서 최대 1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할 필요없이 무서류로 가능하기때문에 설명을 읽어보고 신청해주세요.

 

 

 

취급대상을 보면 직장인, 주부, 개인사업자 등으로 나눠지는데 고객 맞춤형을 보게되면 고객에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다르게 있다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기간은 1년~5년입니다.

 

신용카드보유자, 부동산소유자, 전세자금 등으로도 이용가능한데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대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는데요.

 

 

 

신용카드 실적이나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납부조회로 개인당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25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계좌로 신청즉시 금액을 받을 수 있는 송금식으로 진행된다고해요.

 

 


12.0%~19.9%가 등급별로 적용되고 중도수수료가 기간에따라 적용되기때문에 확인해야합니다. 그리고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입니다.

 

 

필요한 서류를 살펴보면 신분증, 공인인증서, 전자 신청서가 필요합니다. 인터넷에서 상담신청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고 신청버튼을 누르면 신규로 신청이 가능해요.

 

 

 

신청시 확인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먼저 본인확인후에 필수정보를 입력한고나서 신청을 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