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코넛오일 효능 알아보기


요즘 화장품에 코코넛오일을 넣은 종류들이 많은 것 같아요. 거기에 식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알아보니 우리 몸에서 어떤 효능을 하는지 보니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쉽게 구할 수 있으니 식용이나 피부를 위해서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피부 중에서도 여드림이 있고, 뾰루지나 멍이 있는 분들이 그 부위에 바르면 효과를 볼 수 있어요.



고체와 액체로 나뉘어져 있는데, 어떤 상태와는 상관없이 바르거나 먹어도 상관없이 효능이 있어요.





처음에는 오일인데, 계속 굳기 때문에 고체로 변하는데 다시 따뜻하게 해준다면 액체로 변하기 때문에 상관없어요.



코코넛오일 효능으로는 우리 몸에 있는 나쁜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어 혈앤순환에 도움이 돼요.





그래서 평소에 수족냉증이나 부종이 있는 분들에게 좋고, 심장질환도 예방할 수 있는 효과가 있어요.



우리 몸에 바이러스가 침입한 경우 항바이러스를 만들고, 독소를 배출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요즘에는 날이 추워 감기게 걸리지 않게 조심해야하는데,코코넛오일 효능으로 면역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너무 오랫동안 앉아있으면 장이 안좋아져 변비나, 치질 등의 증상이 있는데, 이런 증상을 없애는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