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23'에 해당되는 글 5건

카테고리 없음

단호박 효능 안내


이번엔 단호박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단호박은 단맛을 지니고 있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특히 비타민이 풍부해 건강에도 좋은데 지금부터 단호박 효능 살펴보겠습니다.





단호박은 특히 눈건강에 좋아요. 베타카로틴의 성분이 풍부해 피로회복에 도움이되고 또한 눈관련 질환 예방에 좋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유명한데요. 풍부한 식이섬유, 지방함량이 낮은데 소화속도는 느려 포만감을 유지해주어 자연스레 음식의 섭취량을 줄임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다음 단호박 효능은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면역기능 정상화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특히나 단호박에 함유된 비타민C는 암의 성장을 막아줍니다. 또 세포의 파괴를 막아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뛰어나다네요.





이어서 단백질과 비타민, 칼슘,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 혈관내 혈류의 흐름을 방해하는 콜레스테롤 제거에 좋으며 그로인해 혈액순환에 효과가 뛰어납니다.



게다가 평소 음주로인해 간에 무리가 가게되는 경우 많죠? 이때 비타민A가 필요한데요. 단호박엔 이 비타민A가 풍부해 단호박을 드시면 간기능 회복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단호박 효능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다들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 

카테고리 없음

국제저축은행 대출 정리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은행이 정말 여러곳이 있는거 같은데요.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국민은행이나 우리은행 등 말고 그 외에 제 2. 3금융권으로 처음 들어본 곳의 기관들도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부산에 위치한 한 곳의 은행의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국제저축은행 대출은 근로자,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며 등급 6등급 이하 (연간 근로소득 4천만원 이하) 또는 연간소득 3천만원 이하의 3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자로 최고 3천만원 이내 해결 가능 하다고 해요.





2016년 7월 기준으로 연 8.50% 에서 8.98% 등급별 차등 적용한다고 해요. 기간은 3년 또는 5년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국제저축은행 대출에 관련해서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조회해보니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카테고리 없음

엠넷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내


많은분들께서는 길을 걸으며 음악을 많이 듣죠? 그런데 사실 이 음악을 들을때 대게 엠넷플레이어와 같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플레이어 이용을 하시는데 지금부터 엠넷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설명드립니다.





엠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 접속해 방법 소개드립니다.



홈페이지를 접속해보시면 상단을 보게되면 M플레이어라고 보이죠? 눌러보세요.





그럼 이처럼 엠넷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설치 절차도 굉장히 간편한데요 ~ 플레이어 받은 후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림처럼 절차를 따라하시면 쉽게 이용을 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것 한가지 바로 프로그램 설치 위치를 제대로 설정 해주셔야만 합니다.





그리고 설치가 완료가되면 자동으로 플레이어가 실행이 됩니다. 이상 여기까지 엠넷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절차 안내드렸어요 ~ 

카테고리 없음

연금복권 하는법 소개


많은분들 요즘은 로또와 마찬가지로 연금복권을 선택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런데 이제 막 시작하려는분들을 위해 연금복권 하는법 안내드리도록 할께요.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을 통해서 연금복권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접속하셔서 연금복권520에 대해 구입 및 게임방법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구입의 경우 전국 2만여 복권 판매점뿐 아닌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등으로 구매가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그럼 이제 연금복권 하는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를 선택 후 조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십만/만자리의 번호 대역을 선택 후 천, 백, 십의 자리의 숫자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어서 복권번호를 선택한다음 선택한 복권에 대해 확인 후 연금복권을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연금복권 하는법에 대해 소개드리는 시간이였어요 ~ 

카테고리 없음

KB국민 청춘대로 매니아i카드 혜택 알아보기


추적추적 겨울비가 내리면서 본격적으로 날씨가 쌀쌀해질꺼라는 예보가 나오는데요. 두툼한 옷으로 추위 이겨내시면서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20-30대를 겨냥한 KB국민 청춘대로 매니아i카드 혜택에 관해서 살펴보고자 하니 참고하시면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KB국민 청춘대로 매니아i카드는 교통/통신, 커피, 미술관, 식품배송몰 등 적립 또는 할인이 된다고 하는데요.






매니아 베이직 서비스로 대중교통, 이동통신 요금 5% 적립, 주유 리터당 100점 적립, 매니아 스페셜 서비스로 스마트쇼핑 매니아, 컬처 매니아 등 적립률이 다르다고 해요.







이렇게 KB국민 청춘대로 매니아i카드를 사용해서 모은 포인트리는 자동화기기에서 현금으로 인출이 가능하거나 결제통장으로 자동 캐시백 등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영업점을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1
블로그 이미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