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25'에 해당되는 글 4건

카테고리 없음

비단풀 효능 살펴보기


이번시간에는 비단풀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이는 바닥을 비단처럼 곱게 덮고 있다해 붙여진 이름인데, 지금부터 비단풀 효능에 대해 소개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비단풀엔 사포닌의 성분과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합니다. 이는 사포닌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암을 예방하며 또 억제에 효과가 좋아요.



그리고 사포닌의 성분으로인해 당뇨병의 원인으로 유명한 인슐린의 분비 문제를 도와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강한 살균효과가 있기에 섭취하신다면 장내 유해한 세균들을 살균해 장내를 깨끗히해주며 전반적인 장건강 향상에 좋다고 합니다.



또한 비단풀 효능은 통증을 완화하고 지혈에 좋으며 회복을 촉진해주는 효과가 뛰어나며 상처가 나게되면 비단풀을 즙내어 상처에 바르면 지혈의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네요.





이어서 진통제 및 진통의 효과를 보이는 약초들은 독성을 지니고 있다는데요. 반대로 비단플은 다른 약초들과는 다르게 독성이 거의 없고 몸에 무리를 주지 않아 두통 및 각종 통증완화에 효과가 뛰어납니다.



그 외에도 비단풀은 폐건강 증진 및 치매예방과 결석제거 등에 좋다고 알려져 있기로 유명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비단풀 효능에 대해 소개를 드려보았는데요 ~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카테고리 없음

개인회생자대출 정리


다양한 이유로 인해서 현재 개인회생자 제도를 신청해 이용을 하고 있는 분들이 있어요. 이때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서 급한 자금이 필요한 경우가 있죠.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면 은행을 이용하기에도 까다로운 조건이 적용됩니다. 그래도 비교해서 까다롭지 않은 곳에 대해 설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이용을 하게 된다면 나중에 불이익을 얻어 안좋은 상황을 초래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다양한 곳에서 개인회생자대출 상품들이 있었는데요. 무서류와 무방문으로 이루어지는 곳들이 있었어요.





거기에 얼마의 금액이 필요한지는 모르지만,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하고 부담도 적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당일에 이용이 가능해 급한 경우라도 빨리 해결할 수 있고,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비용도 없어요.





전화 한통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어 시간이 없어 바쁜 분들께서 신청하기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개인회생자대출이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기관들이 있고 모두 다른 내용이라서 본인과 잘 맞는 것을 선택하면 돼요.





?또 자동차나 집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인 경우에는 이런 종류를 통해서도 충분히 마련할 수 있어요.



이렇게 안내해드렸는데요. 돈과 관련된 일이니 최대한 잘 알아보셔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카테고리 없음

눈에 좋은 음식 종류


우리 신체 기관들 중에서 어느 하나라도 이상이 생기면 안되어 관리를 잘 해주어야 하는데요. 특히 눈같은 경우에는 쉽게 나빠지고, 요즘 현대인들은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자주 보기 때문에 주의해야합니다. 그래서 눈에 좋다는 비타민A가 풍부한 음식을 찾아 자주 먹는 것이 좋은데요.





보통 많이들 알고있는 종류를 보면 당근이나 아사이베리, 블루베리 등이 있어요. 노안을 예방할 수 있고, 눈이 피로할때 좋아요.



역시 당근도 유명한데요. 비타민A가 풍부하다고 알려져있고,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이라고 해요.





루테인이 풍부한 시금치는 망막이 노화될 수 있는 것을 방지해주고, 시력을 회복하는데에도 좋다고 해요.



또 눈에 좋은 음식으로는 호박이 있는데,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 덕분에 안구건조증에 좋다고 합니다. 요즘 춥다보니 히터를 많이 트는데 이럴때 좋을 것 같네요.





요즘같은 날씨에는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면역력을 높이는 것도 중요한데, 계란이 도움이된다고 해요. 그리고 매일 1~2개씩 먹으면 좋다고 하는데, 너무 많은 양을 먹으면 안되니 주의바랍니다.



루테인 성분으로 인해서 시력을 보호할 수 있고, 평소에 야맹증이 있는 분들께서 먹으면 좋습니다.





또 귤도 눈에 좋은 음식에 속하는데요. 겨울만 되면 많이들 찾는데, 비타민C가 풍부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살구에도 비타민C가 풍부해서 눈에 좋은데요.거기에 혈관을 튼튼하게 도와주는 효과도 있어요.

카테고리 없음

카모마일 효능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알려드릴 내용은 허브와 관련해서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향이 좋아서 방향제로도 많이 쓰이고 말려서 차로도 많이 드시는데요. 특히 불면증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는 심신을 안정시켜주고 숙면을 취할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는 카모마일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모마일 효능 첫번째는 입냄새에 좋다고 하는데요. 카모마일 차를 종종 마셔주면 입 속의 구취를 어느정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어 식후 한잔을 하면 좋겠죠?



향이 좋은것으로 유명한데요. 그래서 천연 방향제라고도 한다고 해요. 특유의 상큼한 사과향으로 방이나 자동차 실내에 방향제로을 방에 놔두면 좋다고 합니다.

 




심신안정을 도와주는것도 카모마일 효능 중에 하나인데요. 몸과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저녁에 차로 섭취를 하거나 침대 옆이나 머리맡에 두고 자면 숙면을 취할수 있다고 합니다.



환절기 감기 환자들이 가장 많은데요. 감기를 예방하는데도 카모마일이 아주 좋다고 해요.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역할을 해서 초기에 감기를 잡을수 있는데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소화를 원활하게 해주는데도 효과적인데요. 아즈렌 이라는 성분이 카모마일 속에 들어있다고 해요. 그래서 소화기능이 약한 분들에게 개선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앞서 감기에 좋다고 알려드렸는데요.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어서 평소 손과 발이 차가운 분들과 빈혈이 있는 여성분들에게도 좋다고 하네요.



몸 속의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서 생리통에도 좋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카모마일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국화꽃 알러지가 있는 분들은 주위하시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
블로그 이미지

(^_^)